여행/UK Ireland 영국 아일랜드

아란 아일랜드 aran island 이니시모어 Inishmore

by 우멩 2016. 11. 16.

모허절벽 다음날은 골웨이 주변 또다른 유명 관광지인 아란 아일랜드 aran islands 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이니시모어 inishmore 를 가기로 했다.

가는 방법은 버스+페리로 여러 여행사에서 관광상품을 팔고 있는데 나는 제일 공식 홈페이지 같은 http://www.aranislandferries.com/index.php 에서 예약했다.

오전 10시 30분 출발 오후 5시 돌아오는 왕복 페리를 샀는데, 페리타는 곳 까지 버스는 9시에 탄다 (한시간 30분 전). 타임테이블

버스 체크인은 37 - 39 Forster St, Galway, Ireland 하면 된다

섬에 내리면 많은 젊은 사람들은 자전거를 렌트하고 ㅋ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버스투어를 하더라.

나는 자전거를 빌렸다.

결과적으로 버스가 가는 곳을 다 가보진 못한 것 같다. 시간과 체력 상.

그래도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이 자유로움이 좋고 자전거 타는 것 좋아하면 강추!

여기 진짜 평화롭고 조용하다.

섬 달리다 보면 던 앵거스 Dun Aonghasa 를 만날 수 있다.

100미터에 달하는 절벽을 볼 수 있는데 어제 본 cliffs of moher 보다는 시시했지만 역시나 대자연은 대자연이다.

주차장에 자전거 대고 10분 정도 언덕을 올라가면 된다.

이 곳이 이니시모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지만, 여기 말고도

이니시모어의 그 분위기, 그 자체를 느껴보는걸 강추한다. 그래서 자전거 타기 잘한 것 같고!

항상 여행을 다니면서 대자연을 보러다니는 나는 카메라로 대자연을 다 담지 못하는게 너무나 안타깝다 ㅜ.ㅜ

내 눈으로 많이많이 담아왔으니 내 기억에는 남지만, 이걸 공유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