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hailand 태국

방콕 / 중앙기차역, 탐앤탐스, 활람퐁 마켓, 수완나폼 공항

by 우멩 2012. 11. 20.
반응형

2012.10.5

방콕 기차중앙역에 새벽에 도착, 사진찍고 구경하고 멍때리는 중

 

 

 

 

 

 

 

 

활람퐁 마켓을 구경하러 왔지만 아직 문을 안 열었다

방황하다가 탐탐이 보이길래 앗!!! 하고 들어갔더니

여긴 걍 한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노래 나오고 메뉴도 우리나라랑 똑같고 거기다 24시간 오픈까지! ㅋㅋㅋ

무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던데 상품이 한국 여행 보느주는거였다 ㅋㅋ

 

 

 

 

 

원래 허니 브레드? 를 먹으려다가 우리나라에 없는게 하나 있길래 시켰더니

걍 화덕피자

 

 

 

 

 

 

활람퐁 마켓은 9시가 좀 넘어서 연것같다

구경구경

아침부터 사람 정말 많다

 

 

 

 

 

 

 

캐리어 끌고다니려니 힘들다

마켓 조금보고 수완나폼 공항으로 간당 ㄱㄱ

지하철 좋아 깨끗해!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해 지하 구경중

음식점이 많네요

 

 

 

 

 

 

 

마일로도 하나 사먹었다

맛있다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우리나라에 잘 없는 초코음료 맛!

바트를 탈탈 털어 마일로만 몇개를 산 뒤 비행기타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