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hailand 태국

꼬따오 / 꼬낭유안, moon burger, 싸이리 코티지, 스쿠버다이빙

by 우멩 2012. 11. 19.
반응형

2012.10.2 꼬따오!

오늘은 다이빙 후에 오후, 꼬낭유안을 가기로 했다 +.+

가기에 앞서 근처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고

 

 

 

 

 

 

 

볶음밥과 팟타이

팟타이.. 쒯. 역시 현지식은 ㅜㅜ 도전이었다

 

 

 

 

 

 

 

이런 해변가를 쭉쭉 따라가 배모는 아저씨랑 deal을 한다

한명당 왕복 200밧으로!

 

 

 

 

 

 

 

 

 

꼬낭유안 도착

이 곳은 페트병을 못 들고 들어간다

입장료가 100밧인가 하더라

정말 관광객 많고, 한국사람들도 좀 보였다

물도 짱 깨끗하고 좋음

 

 

 

 

 

 

 

 

 

약 30분가량의 등산을 하면 정상으로 갈 수 있음

 

 

 

 

 

 

 

 

놀다가~

약속한 시간에 선착장으로 가면 아저씨가 반겨준다

꼬낭유안은 다섯시에 닫는다

 

 

 

 

 

 

 

 

 

저녁 버거 먹으러 moon burger +.+

앗 근데 버거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쏘쏘  

 

 

 

이렇게 밥먹고 오픈워터 시험보러 갔다,

 

 

 

 

 

 

그리고 다음날

2012.10.3 오후 다이빙 하는날.  

느즈막히 일어나 아점먹고 다이빙하러~

반스리조트에서 대기중

다이빙은 쏘 -굿. 너무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

 

 

 

 

 

 

 

 

다이빙 끝내고 저녁먹으러 꼬따오 맛집이라는 싸이리 코티지로 왓뜸.

여기는 립과 케밥과 석양이 유명하다

(립과 케밥은 저녁에만 한다. 6시가량 부터)

좀 일찍가서 앞에 앉았으면 더 좋았을껄

 

 

 

 

 

 

 

 

 

후식은 로띠~

이번 포스팅은 먹는것 뿐이군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