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하코다테 맛집 징기스칸

by 우멩 2013. 3. 12.
반응형

 

 

삿포로에서 징기스칸을 못먹은 나는, 하코다테에서는 먹고 말리라! 다짐을하고 타베로그를 검색 ㄱㄱㄱㄱㄱ

하코다테에는 징기스칸이 많지 않았다. 여기가 1위라서 찾아왔다. 위치는 카네모리 창고군 근처, 여기 시오라멘이 유명한지 라멘집에 줄이 ㅎㄷㄷ

내가 간 곳은 반은 징기스칸이고 반은 스프커리 하는곳.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거의 풀방

 

 

 

 

 

 

 

 

고기, 고기+술 바이킹도 있었는데

나는 걍 양고기... 사실 잘 기억이안난다. 양고기 1인분 시켰다

 

 

 

 

양은 정말 작다 ㅜㅜ

우리나라도 고기 1인분이 저정돈가?

 

 

 

 

 

 

그치만 맛있다... 하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