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하코다테 시내

by 우멩 2013. 3. 12.
반응형

 

 

 

이젠 오래되서 기억도 잘안나는 ㅋㅋ 붉은 벽돌이었나,, 창고였나. 암튼 제일 유명한 곳

여기는 쇼핑몰도 많고 식당도 많고 사람도 많고

 

 

 

 

 

나눈 슈퍼구경 +.+

 


 

 

 

 

 

또 다른 건물

 

 

 

 

 

 

시간이 느무 남아서 방황중..

다시 언덕을 가다

 

 

 

 

 

먹물 아이스크림 + 기본 아이스크림

맛있다 먹물먹물!!

 

 

 

 

 

 

이제 전차타고 하코다테 야마 간다.

비가오고 날이 안좋아 사실 엄청 고민했다. 올라가도 못본다는 말이 많아서

그치만 갔다

 

 

 

 

 

 

흐엉흐엉

올라오길 너무 잘했다

잘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려올때쯤엔 다시 안보임. ㅋㅋ 타이밍이 중요한듯

 

 

 

 

 

또 심심해서 대강 장을 보고 역 주변의 재즈바를 갔다

진저에일 한잔 시키고 아저씨랑 되도안하는 일본어로 잡담 ㅋㅋ

이아저씨 멋지심. 나도 저렇게 나좋아하는거 하고 살아야지. 하고 다짐

 

 

 

 

 

요렇게 짧고도 긴 하코다테의 2박 3일이 끝났다

다음날 아침에 기차타러 가는데 너~~~~~~~~~~무 아쉬워서 새벽에 기차역 앞에서 소리를 질렀다...

또 갈꺼다 ㅠㅠㅠㅠ 비에이는 눈안올때 갈꺼고, 라벤더 필때!! 하코다테도 또또또!!!!!!!!!

삿포로가 은근 별거 없었다. 역시 난 도시를 별로 안좋아하는듯

일본 사랑해요 북해도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기차에서 먹었던 도시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