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네덜란드 현장보고

네덜란드 점심시간

by 우멩 2016. 5. 15.
반응형

***이 글은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 된 글입니다

 


검소한 네덜란드 사람들은 식빵&치즈나 식빵&햄을 주로 싸옵니다 

앞전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점심시간이고 수업시간이고 그냥 배고플 때마다 꺼내먹는 것 같고, 

특히 시험기간이나 바쁘거나 할 때에는 점심시간에는 자기 할 일을 합니다 

저도 팀플 많을 때에는 점심시간 따로없이 수업 끝나자마자 밥먹으면서 모임 했었네요

그래서 점심은 간단하게! 샌드위치 정도-


아래 사진은 네덜란드 가정집의 점심식사에 초대되었을 때 인데요

정말 전형적인 점심식사 모습 같습니다

빵 (바게트 포카치아 등) 계란 잼 (과일 피넛버터 초코) 치즈 과일 등이 준비되어 있구요 

음 하지만 이정도는 매-우 푸짐한 것 같네요 왜냐하면 더 아래에 제가 학교에서 사먹는 것들을 보여드릴테니까요 ㅠㅠ








그리고 제 기준으로 (한국사람 기준으로ㅋㅋ) 네덜란드에 맛있는 음식은 별로 없습니다

학교에는 학교식당과 케밥집이 있는데 

맛도없고 비싸서 잘 안사먹지만


우선 학교식당에서 먹은 것

파니니 & 커피 = 4유로 정도.. ㅎㄷㄷ 이렇게먹고 두시간있음 배고픈 ㅜㅜ 





이런 샌드위치도 3.5유로 정도 (안에 든것 브리치즈 오이 풀한장...)




학생회관에 가면 카페테리아가 좀 커서 이런것도 먹을 수 있습니다 

슈니첼 콜리플라워 감자 3.8유로 




가끔은 케밥도 사먹고

3유로 ㅎㅎ






이건 깝살롱이라고

감자튀김이 제일 아래 깔려 있고 그 위에는 케밥에 들어간 고기와 야채들 

요것은 4유로 정도듯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