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Germany 독일

뒤셀도르프 Dusseldorf

by 우멩 2016. 4. 9.
반응형


사실 뒤셀도르프는 한국음식을 위해 간 곳이라 전혀 기대도 없고 별로 생각도 없었다 

하지만 기대를 너무 안해서인지 너~~~무 좋았다 

일단 날씨가 한 몫 했고, 

역 근처에서 한식 좀 먹고 라인 강 쪽으로 걸어가면 구시가지가 나온다 






강변따라 걷다보니 이런 광장이 나오길래 아무생각없이 앉아있었는데 

공연도 하길래 ㅎㅎ 구경도 했다  







누가 뒤셀도르프를 구리다고 말하였는가

나는 쾰른보다 여기가 훨씬 좋았다










아 이 햇볓을 즐기는 유러피안들 좀 보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