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Italy 이탈리아

로마 맛집

by 우멩 2016. 3. 7.
반응형

근 1년 반 만에 다시 방문한 로마는 

다른 사진은 없고 먹기만 열심히 했다 (이번 방문은 2015년 7월)




그냥 길 가다가 사람 많이 있길래 들어간 Pizza Florida 

알고보니 로마 맛집이었다는 ㅎㅎ

조각피자를 테이크아웃으로 파는 곳인데 종류가 엄청 많다







나는 모짜렐라 바질 토마토, 연어, 버섯피자 시켰는데 모짜렐라 바질 토마토가 젤 맛있었다. 특히 모짜렐라가 레알이네 아주그냥. 







지난번 왔을때 공사중이라 못 간 뽐삐를 드디어 갔다

기본이랑 피스타치오 맛 샀는데 기본이 더 맛있었다

느무 맛있어서 로마 떠나기 전날 또 갔다는 







여긴 판테온 근처의 La Casa del Caffe Tazza d Oro

지난번 왔을때 먹은 카푸치노가 너무 맛있어서 또 먹으러 왔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이거 많이 먹길래 뭔가 시켜봤다

에스프레소 + 얼음 + 크림 

맛있는데 그래도 진리는 카푸치노! 






음식사진만 올리기 아쉬워서 올리는 콜로세움과 






바티칸 갈매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