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Philippines 필리핀

세부 / Isla hayahay 이슬라 하야하이

by 우멩 2013. 3. 20.
반응형

Tripadvisor 1위의 Isla hayahay resort

tripadvisor만 믿고 예약했다 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서 직접하고, 패키지B로 full board와 스노클등과 육상투어도 포함

 

 

 

 

큰 리조트가 아니라 작다. 이쁘다. 바다 바로앞에 위치

방도 넓고 깨끗하다

 







 

 

 

 

 

 

그리고 Trip advisor에 그렇게 올라와 있던 음식!!!

나는 원래 해산물은 날것만 좋아해서 정말 너무 맛있다 까진 아니었지만

나같은 사람이 아니면 엄청 좋아했을듯. 양도 매우 푸짐하다.

우리아빠가 좋아했을거야... 아빠............ ㅠㅠ

 

 

 

도착한날 점심, 생선이 들어간 슾, rice, 치킨볶음, 오징어튀김, 그리고 디저트 아이수쿠림~ 

오징어 튀김 나 안좋아하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

 




 

 

 

 

첫날 저녁 슾(양송이였나...), 갈릭빵, 볶음밥, 왕새우, 커리크랩, 디저트 바나나 무언가.

맛이쪄맛이쪄 새우 엄청크고, 게도왕왕 맛있고 디저트가 ㅠㅅㅠ 한국가서 만들어 먹을거라며, 근데 이젠 기억이 잘 안난다는 ㅋㅋㅋㅋ 계란 안에 바나나랑 생크림이 있었던것같은데... 암튼 맛있음

 




 

 

 

이런 바에서 술도 시켜먹을 수 있다

 

 

 

 

 

다음날 아침 english breakfast

베이컨, 계란, 식빵, 핫케익, 망고

아, tea or coffee는 매번 식사때마다 준다

 

 

 

 

 

이날은 투어갔다온 날이라 점심은 패스, 저녁부터 =333

와인과 산미구엘

호박슾과 갈릭빵, 갈릭라이스, 라푸라푸로 추정되는 왕큰 생선, 립, 디저트 머드파이 ㅠㅅㅠ

머드파이는 브라우니 같은 것 위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진 것으로 완전 맛있다.... ㅠㅠㅠㅠㅠㅠ 항상 디저트에서 기절하니 이러니 살이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