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삿포로 펄시티호텔 Sapporo pearl city hotel

by 우멩 2013. 1. 30.
반응형

삿포로 펄 시티 호텔!

tripadvisor에서 가성비 짱인곳으로 골라 자란에서 예약함

한국사람들이 별로 안다녀가는듯, 국내 후기는 잘 없었지만 트립어드바이저를 믿고 예약했다

위치는 삿포로 역 앞 도큐백화점에서 30초 정도? 도큐백화점에서 길건너서 10초정도? ㅋㅋ 위치 짱!

직원은 역시 영어를 못하는듯ㅋㅋㅋㅋㅋ 또 일어+영어 섞어서 겨우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방은 싱글룸인데 침대도 1.5인용 같았고

티비,냉장고,등 있을 거 다있고, 생각보다 좁지 않고 깨끗하고 가격대비 대 만족, 좋앗음!


 

 

 

아 근데 이건물 옆에 노미호다이 있던데.... 마지막날 아침에 발견 젠장. 미리알았으면 가봤을걸 ㅠㅅ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