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ingapore 싱가폴

싱가폴 / 부기스, 리틀인디아, Paradise dynasty, 클락퀴, 창이공항, 야쿤카야토스트

by 우멩 2012. 12. 4.
반응형

2012.10.7 여행의 마지막날

오늘 아침은 부기스로 시작! 부기스 마켓으루 간당

 

 

 

 

 

 

 

 

 

사실 마켓은 딱히 볼게 없었고

그냥 이런거나 구경하고 사먹었다 ㅋㅋ

버블버블버블티 2달러! 버블이 엄청많다

 

 

 

이 Bird nest는 뭐일까 과연

두려워서 먹지는않았다 ㅋㅋ

 

 

 

 

 

 

 

 

 

 

 

비가와서 사진이 안좋다 ㅜ

걸어서 리틀인디아로 간다

 

 

 

 

 

 

 

 

사원도 찾아왔다

 

 

 

 

 

 

 

 

 

거리가 참 이쁨!!

 

 

 

 

 

 

 

 

그리고 밥먹으로 오차드로 ㅎㅎㅎㅎ

아 어느 쇼핑몰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엄청 유명하다는 줄서서 먹는다는 paradise dynasty에 왔다

 대기표 받고 30분넘게 대기한듯~

 

 

 

 

 

딤섬 !!!!!!!!!!! 아름답도다

맛도 다 다르다

사진이 많이 없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짜장면 같은것도 시켰는데 맛있었다 ㅜㅅㅜ

 

 

 

 

 

 

 

 

이렇게 떠나기 아쉬워 잠시 들른 대낮의 클락퀴

물가 앞의 pub에 가서 샹그리아도 한잔했다 :)

 

 

 

 

 

 

 

 

 

짧아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싱가폴 창이공항

여기도 정말 깨끗하다 ㅜㅜ

 

 

 

 

 

 

못먹었던 카야토스트, 공항 지하에서 먹었다

소문대로 맛나맛나 히힣

저거먹고 배고파서 옆에 푸드코트에서 밥 사먹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