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ingapore 싱가폴

싱가폴 / 차이나타운, 얌차, 미향원

by 우멩 2012. 11. 26.
반응형

2012.10.5 오후 비행기를 타고 방콕에서 싱가폴에 도착!

숙소 주변의 차이나타운 나들이~

 

 

 

 

등이 이렇게나 예쁘다 +.+

 

 

 

 

 

 

 

 

 

 

배가 고파서 딤섬이 유명한 '얌차'로 왔다

원래 호커센터에 갈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다.... ㅠㅠ

딤섬을 별로 안좋아해서... 걍 먹음.

무슨 japanese noodle 과

 

 

뭐 튀긴거랑

 

carrot cake 이라고 되있길래 시켰는데

내가 생각한 당근 케익이 아니었다

부침개 같은 느낌

 

 

 

샤오롱 빠오는 맛있었다!

 

 

 

 

 

그냥 그저그런 식사를 마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맛있다더라 이건 뭐 주관적인 것이니)

그 옆의 빙수집을 왔다

미향원!!!

다들 먹는 망고빙수 말고 녹빙 먹었다 ㅋㅋ

근데 우리나라는 단맛이 강한 반면에 여기는 정말 씁쓸한 녹차 맛이었다

맛있었다+.+

 

 

 

 

 

 

 

 

차이나 타운이 깨끗해서 충격받았다

아니, 싱가폴이 깨끗해서 충격받았다

벌레 한마리 못보고 너~~~무 꺠끗함!!!

 

 

 

 

 

 

호스텔 조차도 깨끗깨끗 +.+

이런게 선진국인가, 아니면 태국을 갔다와서 그런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