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Cambodia 캄보디아

캄보디아/민속촌,그외

by 우멩 2012. 7. 20.
반응형

민속촌!

정원 탐방부터

 

 

 

 

 

 

 

무슨 민속 공연도 봤다

 

 

 

 

 

 

다시 공원 구경

재밌는게 있어서 ㅎㅎ

표정들이 다 통쾌하군

 

 

 

 

 

 

 

 

 

 

 

 

 

 

 

 

그리고 무슨.. 절? 사찰 같은곳을 갔는데

 

 

 

해골 발견!

 

왘!!!!

 

 

앞에 돈 넣는 통에

원을 발견하고 기뻐서 찍음 +.+

 

 

 

 

그리고 캄보디아엔 관광지 어딜 가나

저런 아이들이... 원달러를 외치며 다가옴....

(흔히 기념품장사를 함)

첨엔 안쓰러웠는데 나중엔 짜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언니 이쁘다" "언니 원달러" 이럼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