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맛집리뷰/스위스/베른/Altes tramdepot

by 우멩 2012. 6. 19.
반응형

베른의 요리, 베르너 플라테를 먹으러 찾아갔지만 2시가 넘은 관계로 몇 개만 주문할수 있단다^^^^^^^^

아.. 아쉽다 담에가면 꼭 먹어야지 ㅠㅠ

위치는 곰공원 바루 옆에있다

 

 

 

 

 

swiss pasta란 것을 주문했다 마카로니 같은 면 위에 베이컨, 치즈를 얹고.. 음. 파스타와 비슷하긴 한데 뭔가 다른 맛

맛있었다!

 

 

 

 

요것은 프레젤, 소세지 되있길래 난 프레첼 안에 소세지 든 샌드위치 같은게 나올줄 알고 시켰는데

맙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짰다 ㅠㅠ 빵도 짜고 소세지도 짜고

맛은있지만 정말 맥주를 부르는 짠 맛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