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US 미국

Day 8. 게티센터

by 우멩 2016. 8. 9.
반응형


투어에서 돌아온 다음날은 드디어 자유여행 모드로 돌아가

그 유명하다는 게티센터에 방문했다


시내버스타고 갔는데 워낙 긴장을 해서 ㅋㅋ 아직도 버스타고 주변 둘러보던 광경이 생생하다





게티센터는 어마어마하게 넓은데

나같은 예알못이 방문한 이유는 일단 정원이 겁나 이쁨!





정원에서만 사진 엄청 찍었다





그리고 뷰도 좋다!

전망대도 잘 되어있다. 거기다 날씨도 좋아서 기분 업업






그러다가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뭘 좀 봐야하지 않을까 해서

아무건물이나 들어가서 보다가





기프트샵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거 많이 팔더라





곳곳에 이런 조각품도 많다





내려올 때 걸어가면서 찍은 사진들






나같이 예술모르고 관심도없고 미술관 박물관 안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게티센터는 강추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