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Hungary 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헝가리쿰 비스트로 Hungarikum Bisztro

by 우멩 2016. 4. 10.
반응형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헝가리쿰 비스트로 Hungarikum Bisztro 

트립어드바이저에도 10위안에 속한다!! 

진짜 헝가리 음식을 좀 먹어보고자 해서 들른 곳이다 


주소: Steindl Imre u. 13, 1051, Hungary






메뉴는 점심 저녁 동일, 심플하다 (참조: http://hungarikumbisztro.hu/uploaded_files/files/angol_etlap.pdf )

영어메뉴도 있고 관광객 같이 보이는 나같은 사람에겐 메뉴 이름이랑 사진이 들어있는 갤럭시 탭도 주더라 ㅎㅎ 참고하라고 


아 그리고 나는 평일 점심 때 갔는데 그때도 거의 풀, 저녁에 가려면 예약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주문을 하고나면 우선 식전빵이 서빙된다 








제일 왼쪽 것이 식전 빵

그냥 빵이다. 별거 없음 







그리고 흰 소스를 얹은 또다른 빵과 (흰 소스는 갈릭 요거트로 추정)

파프리카 소스, 페퍼 들 








주문한 굴라쉬가 나왔다. 우리나라 소고기 국밥 같은 맛이랄까.. 상당히 익숙한 맛







메인으로는 돼지고기를 시켰다 (Loin of Pork) 근데 겁나 맛있음 ㅠㅠ

원래 비프스튜 시키려고했는데 이게 더 맛있어보이고 비싸서 이거 시켰는데 역시.. 잘한 선택이었다 







또다른 메인메뉴는 오리! (Crispy duck leg)

이 나라는 오리가 흔한 음식인가보다. 여기저기 자주 보이더라. 이것도 맛나 ㅎㅎ 







아 그리고 이렇게 접시에 파프리카 가루가 뿌려져 있다 ㅎㅎ






다 먹고나서 계산서 갖다주면서 헝가리 술 파링카 Palinka 도 한잔 맛보여준다.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ㅎㅎ 과일맛 나는 보드카같은 맛이다  

헝가리 전통 음식 먹으려고 네이버 보니까 다 멘자 가던데 나는 멘자는 안가봐서 모르겟지만... 여기는 강추. 합니다. ㅎㅎ 

서빙하시는 분도 겁나 친절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