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산리뷰/스위스/융프라요우흐

by 우멩 2012. 6. 30.
반응형

융프라우 VIP pass !!!!!!!!

내가 뽑아간 동신항운 쿠폰에는 VIP pass가 2/3일로 있었는데

인터라켄 인포에서 본데는 3일이랑.. 7일이였나? 암튼 최소가 3일짜리였다

그래서 그 직원한테 2일짜리 없냐니까 없다더니 동신항운 보여주니까 해줌 ㅋㅋㅋㅋ 뭥미

한국인한테만 주는 특권인가?

암튼 융프라우 패스는 ↓ 이렇게 생겼고

왠만한 주변 산을 다 갈수 있으며!! 그린델발트 피르스트 무료, 슈 레스토랑 초콜렛 무료 등의 혜택이 있담

아, 다른 전망대는 여러번 갈 수 있지만 융프라요우흐는 딱 한번!

 

 

 

 

 

 

라우터 브루넨에서 기차를 갈아타고 클라이너 샤이덱 까지 고고

날씨가 점점 안좋아진다 ㅜㅜ

 

 

 

 

 

 

요기는 클라이너 샤이덱!

기차를 또 갈아탄다

하늘에 구름이 꽉...

이때 10분정도 망설였다

내일 다시 올까 하고

융프라우는 날씨좋아야 볼수잇단말에....

but 걍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명을 믿고

 

 

 

 

 

 

 

 

 

 

사실 조금 실망했다 처음에

구름때문에 밖이 하나도 안보였다

아 망했따.. 했는데

갑자기 구름이 딱!!!걷히더니 와

날씨가 이렇게나 좋아지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긴 천국이다 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 얘가 융프라요우흐란다 ↓

 

 

 

 

 

 

너무 추웠다

(티에 바막 하나 입고갔더니)

사람들 모두 1월 옷차림이였는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추워서 안에 있었는데 갑자기 젊은 남녀들이 옷을벗고 속옷만 입고 저렇게 퍼포먼스를 ㅋㅋㅋ↓

 

 

 

 

융프라우 전망대에서 밖으로 나갈수 있는데가 두군데 있었다

이쪽은 그 반대쪽

우와 눈 짱 대박 이게바로 만년설이구나

눈때문에 눈이부시다

그리고 실내는 고산병땜에 어질어질한데 나가면 너무 좋음 햇살도 따뜻하고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