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숙소리뷰/스위스/인터라켄/Interlaken youth hostel

by 우멩 2012. 6. 23.
반응형

인터라켄 동역 바로 옆에 위치한

새로 개장한 youth hostel!

새로 지은거라 깨끗하긴 했지만 새집냄새가 좀 났고, 아직 건물 앞에는 공사중이였다

방에는 뭐가 없긴 없었다... 

침대, 스탠드,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그리고 수건2개^^

조식 포함이였고 요거트 세종류, 치즈 두종류, 빵 네종류, 주스, 우유, 시리얼 5종류. 뭐 이정도?

정말 조식은 다 비슷비슷한듯

1층 와이파이 무료

아 근데 여기 파리가 너무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