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산리뷰/스위스/고르너그라트,마테호른

by 우멩 2012. 6. 30.
반응형

 

히히 고르너그라트 짱이에염

여기서 한국사람 한명도 못봄, 동양인=일본인, 가~끔 중국인? 요정도.

이 좋은곳을 왜 안오시냐구염 !!!

 

 

 

 

 

내려갈 땐 하이킹을 위해 중간정도인 Riffelalp 까지 가기로 했당

올라올때 보니 눈이 없어보여서 ㅎㅎ

 

 

 

 

아, 이게 아까말한 톱니바퀴 열차의 톱니인듯

 

 

 

 

캬, 내려갈때도 장관임!

 

 

 

 

 

 

 

 

 

Riffelalp 에 내리면 하이킹코스가 표지판으로 안내되있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스위스 전역이 하이킹 코스인가, 곳곳에 표지판이 너무 잘 되 있어 길잃을 일은 없는듯)

그리고 여기서는 하이킹 하는사람들도 좀 있어 그사람들 따라가도 된다 ㅋㅋㅋㅋ

Zermatt 방향으로 따라가며 찍은 마테호른. 짱짱

 

 

 

 

 

 

요렇게 돌에도 표시가 되있고!

 

 

 

 

내려가다 보면 중간중간에 pub이나 restuarant도 있다

 

 

 

 

 

 

zermatt까지 내려오는데 한시간반~두시간 걸림

나중에 숲에 갇혀서 내려올 때는 여기가 한국인지 스위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랫음

내가 정말 바랬던 정상에서 하늘을 쳐다보는 하이킹은 못했지만

마테호른 걍 대박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