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숙소리뷰/스위스/취리히/ Holiday inn express zurich airport

by 우멩 2012. 6. 19.
반응형

밤에 공항에 도착한 터라 공항 주변의 호텔에서 묶기로 했다

셔틀버스가 오는데 10분정도 가면 호텔이 나온다

 

 

 

 

 

새 건물의 느낌. 깔끔하고 도시적이다

 

 

 

 

 

 

트윈룸~

있는것: TV, 드라이기, 전기포트(내가 갔던 스위스 숙소 중 여기만 있었다),,,,,, 아 기억이 안나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가격대비 매우 굿. A+ 주겠음  

 

 

 

 

 

조식이다

치즈 두가지, 요거트 세가지, 빵 7~8가지, 햄 두가지, 토마토, 계란, 사과, 우유, 커피 등. 매우 좋음

조식이 방값에 포함되 있었는데 이 정도 시설에, 조식까지 포함에, 위치에(취리히 시내까지 전철같은거 타고 20분도 안걸린듯),

130프랑정도면 우왕ㅋ굿이였음. 돌이켜보면 제일 좋았던 숙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