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eden 스웨덴

스톡홀롬 감라스탄

by 우멩 2016. 10. 21.
반응형




감라스탄은 스톡홀롬 가운데에 있는 조그만한 섬인데, 이름의 뜻은 old town 이고 좁은 골목이 유명하단다.

섬은 작아서 한시간이면 충분히 볼 만 하다.





근데 생각보다 골목이 좁지 않아서 실망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그 골목을 결국 찾음!

감라스탄의 쇼핑스트릿 (메인스트릿 같은 곳) 을 걸어가다보면 거의 끄트머리에 이 골목이 있다





첨에 사람들 사진 찍고 있길래 뭐지 했는데 바로 그 골목이었다

폭이 1미터도 안된단다






모든 유럽의 올드타운이 그렇듯, 감라스탄도 이렇게 이쁜 동네다.





그리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





해질녘이 다되가 이렇게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을 볼 수 있었다.





국회의사당 옆에서 낚시하는 청년들.

그 옆에서 재즈 연주하는 아저씨. 그림이다. ㅠㅠ






마지막으로 백화점에 들러 (ahlens city - 어떻게 읽는지는 모르겠다 ㅋㅋ) 구경도하고 슈퍼에서 장도 봤다. ㅎㅎ 지하에 엄청 큰 슈퍼가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