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eden 스웨덴

스톡홀롬 시내, 거리

by 우멩 2016. 10. 17.
반응형

스웨덴 스톡홀롬,

우리가 머물렀던 퀸즈호텔,

가기전에 네이버에 리뷰는 없었지만 부킹닷컴 리뷰가 좋아서 믿고 갔다. ㅎㅎ






이런 엘리베이터가 있다.





위치 좋고, 조식도 나쁘지 않고, 건물이 좀 오래되서 방음이 잘 안된다는 것 빼곤 다 좋았다.





호텔방에서 돈 사진찍기 ㅋㅋㅋ

영국돈, 유로, 노르웨이돈, 스웨덴돈, 덴마크돈, 다 찍기

이렇게 봐도 파운드랑 유로 빼고는 뭐가뭔지 잘 모르겠다 ㅋㅋ






호텔서 나와서 감라스탄쪽으로 걸어가는데

이렇게 바닥에 글이 써있다. 뭐라는지는 모르겠고 ㅋ 재밌어서 찍어봤다





이런이런 거리를 지나서






국회의사당을 만났다

입구앞에는 가드가 지키고 있더라





여기는 유동인구가 참 많았다

그래도 한 나라의 수도인것 치고는 시내가 (다른 유럽 수도에 비해) 상당히 좁고 한적한 것 같다.





10~20분 걷다보면 감라스탄 까지 오는데, 입구에 왕궁이 있다.





왕궁 언덕에서 바라본 감라스탄 반대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