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삿포로 맛집 돈까스 마이센

by 우멩 2013. 1. 30.
반응형

도큐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한 마이센!

이건 도쿄가 유명하다던데 구글링해보니 삿포로에도 있길래 +.+ 찾아왔다 !! 후후

근데 도쿄에만 유명했지 여기는 별로 안 유명한가, 아님 평일 런치라 그런가, 별로 사람이 없었다


 


 

 

 

 

실내는 깨끗하고, 혼자 온 사람이 많았다

요거슨 기본 테이블 셋팅. 돈까스 소스2 샐러드 소스1

하나는 sweet 하나는 oyster 라고 한거같은데 사실 일본어도 안되고 영어도 안되서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둘다 먹음

 

 

 

 

나눈 런치세트, 세가지 나오는거 시켰다. 로스까스, 히레까스, 가츠동 나오는데 가츠동은 그냥 쏘쏘 였고 나머지는 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이다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서 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츠동

 

 

히레까스로 추정

 

 

 

로스까스로 추정

 

 

 

 

냠냠냠냠

맛있당 냠냠냠냠냠냠

입에서 녹는다 냠냠냠냠냠냠냠

근데 일본사람들은 그냥 한개씩 시켜먹더라 나같은 관광객이나 이런거먹지 ㅋㅋ

맛이쏘 맛이쏘

담에 도쿄갈땐 흑돼지를 먹어야지 냠냠

 

 

 

 

이건 내가먹은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