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삿포로 맛집 스프카레 Curry Di.Savoy

by 우멩 2013. 1. 30.
반응형

 

 

현지인의 맛집을 찾아보고자 타베로그를 열심히 뒤져, 멀지않은 곳의 스프카레집 발견

여긴 정말 현지인 밖에 없었다

내가 찾아간 시간도 두시가 넘었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뭐 기다리거나 하지 않았는데, 나 먹고 있는데도 계속 사람 들어오고 맛집은 맛집이구나- 했음


 


 

 

 

 

 

의자는 바 형태도 있고, 테이블도 있다

메뉴는 이런데 잘안나오네, 나눈 런치세트 시켰다

 

 

 

 

런치세트는 샐러드 or 케익 과 음료수,커리를 선택하고, 라이스가 나온다

나는 샐러드+라씨 선택!

 

 

 

샐러드 맛난당 +.+

 

 

 

 

구리고... 난 분명히 치킨 야채 카레를 먹고싶었다. 블로그에서 본 사진들을 생각하며

근데 일어 허접이라, 겨우 가타카나 읽어서 치킨이다!! 하고 주문했더니...

정말 당근 몇개들어간 치킨 카레 나옴........ 아.. 치킨야채를 시켜야했구나. 깨달았다. ㅠㅠ

맛은 엄청 독특했다. 정말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맛

다른사람 후기보면 너무너무맛있어서 이거때문에 삿포로오고싶다고 하는데 난 그정도는 아니였고 (치킨야채가없어서그런지) 그래도 맛있었다 냠냠 :)

니혼진들은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더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