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US 미국

Day 6. 스탠포드대, 샌프란시스코

by 우멩 2016. 8. 3.
반응형


원래 이 투어 일정상 오늘은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가야한다

하지만 겨울이라서 -_- 스탠포드대로 일정을 바꿨다

고등학생이 대학교 탐방하는것도 아니고 왠 스탠포드 ㅋㅋㅋㅋㅋㅋ





라고 했지만 학교는 겁내 좋았다

역시 미국. 어딜가나 다 스케일이 크다.






이런 예술품도 있고

예알못은 그냥 사진만 찍습니다..





그래도 나름 북쪽으로 왔다고

이런 야자수도 있기도 했지만





이렇게 가을겨울느낌 나는 나무도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샌프란시스코 시내로 왔다!






오자마자 겁나 신기하게도 한글을 발견해서 따라가보니





이런 전시를 하고 있었다

우와아 신기신기






샌프란시스코는 이런 언덕길이 참 많다





그리고 거길 트램이 다니는데 참 이쁘다

동네가 아기자기한게 유럽같았다






그리고 바닷가로와서 크램차우더가 그렇게 유명하다는 Boudin 을 왔다

줄이 정말 어마어마함. 사람 많음. 그래도 생각보다 계산은 빨리했는데 자리잡는게 좀 어려웠다





역시 내 입맛은 거기서 거기.

우와 진짜 겁나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크램차우더 맛.





밥먹고 쇼핑센터도 구경하고

기라델리 초콜렛집 쩔었다 +,+





트램에 매달려서 사진찍는 사람도 많았다. ㅎㅎ





샌프란시스코 바닷가 거리에는 예술가가 참 많았다





그리고 이 사진 왼쪽 아래에 있는 아저씨는 화분뒤에 숨어서 오는사람 놀래키는데

울엄마가 너무 크게 당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고

다른사람들 당하는거 보는것도 겁나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유쾌한 아저씨다 ㅋㅋ





드디어 금문교를 왔다!





마침 해질녘이라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다 ㅎㅎ




쉑쉑버거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 맛있었는데 ㅎㅎ

샌프란은 하루있는게 너무 아쉬운 일정이었다 ㅠㅠ또 오고싶다!!


반응형

'여행 > US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8. 게티센터  (0) 2016.08.09
Day 7. 몬트레이 17마일, 덴마크 민속촌  (0) 2016.08.07
Day 5. 캘리코 탄광촌  (0) 2016.08.01
Day 4. 그랜드캐년, 대자연2  (0) 2016.07.28
Day 3. 자이언캐년, 대자연  (2) 2016.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