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US 미국

Day 5. 캘리코 탄광촌

by 우멩 2016. 8. 1.
반응형


이날도 long drive 하는 날.. 중간에 캘리코 탄광촌이라는 곳을 들린다고 했다

나는 제주도 수학여행 갔을 때 무슨무슨 마을이라고 들렀는데, 엄청 관광객만 많고 장사꾼들 뿐이라 별로였고, 여기도 그럴줄 알았다



근데 왠걸, 생각보다 겁나 좋았다

물론 full of 관광객 이었지만 ㅋㅋ 장사꾼은 별로없고.. 스케일도 엄청크고 볼 것도 많았다






캘리코 유령 마을 이란다 ㅎㅎ





마을이 꽤 큰데 (미국답게)

언덕을 올라가면





이런 뷰를 볼 수 있다






이 건물은 멀리서 보고 "어 뭐지!?" 했는데





가까이 가보니 이렇게 유리병이 꽂혀있었다





느낌있어서 사진 엄청찍었다 ㅎㅎ






그리고 내려오면서 다시 마을 구경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날씨도 한 몫 한 듯)

그리고 이제 샌프란시스코로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