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네덜란드 석사 일기

[네덜란드 석사 일기] 2015년 5월, 거의 다 왔다 이제

by 우멩 2016. 7. 6.
반응형

2015년 5월 22일

네덜란드는 18일이 휴일이라 주말껴서 기차타고 독일 다녀왔다

뒤셀도르프 가는데 편도로 5시간넘게 걸리는듯;;;;;;;; 이거 차타고 가면 세시간정도라고 들었다. ㅎㅎ

그래도 기차의 좋은 점은 살 때는 시간정해서 사는데 티켓에는 프린트가 안되서 그냥 아무 시간에나 타면 된다 (대신 예약할 때랑 똑같은 종류의 기차로)



그리고 드디어 시험결과가 나왔다

통과하겠지... 통과해야한다...... 라며 논문 디펜스 날짜 다 잡아놨는데 그래도 결과 나온게 아니니 계속 불안했었다

나는 딱 턱걸이로 (5.8 이상받아야 통관데 나는 6.0 받음 ㅋㅋㅋ) 패스!!!!!!!!!!!!!!!!!

https://media.giphy.com/media/5GoVLqeAOo6PK/giphy.gif



아 진짜 너무 행복했다

결과 확인하려고 포탈 로그인 하는데 손이 덜덜..

그리고 6.0 보자마자 소리지르고 팔짝팔짝 뛰다가

노래 틀어놓고 춤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나긴 소원 '제때 졸업' 이 현실화된 순간이었으니..!


거의 다 왔다 이제.





뜬금없이 음식 사진들 투척.

5월 26일

한국에서 친구 놀러와서 핫하다는 카페에서 브런치 먹었는데 음식은 별로 핫하지 않..




로테르담 Markthal 에서 발견한 도넛 ㅎ

이런거 말고 던킨도넛 먹고싶다





중세 컨셉의 레스토랑 갔는데 음식은 걍 더치푸드 (고기+감자+샐러드) 였다 ㅎ




아 이제 맘이 좀 편해져서

친구만나고 외식하고 이런게 너무 편하다. 맘고생 끝인가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