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Hungary 헝가리

부다페스트 / 성스테판 성당, 세체니 다리, 갤러트 온천

by 우멩 2016. 4. 28.
반응형


성스테판 성당! 엄청 크다

주변에 식당이랑 카페도 많다 

이 바로옆에 장미젤라또 집도 있다 ㅎㅎ  (장미젤라또 로사 참조 http://mewow.tistory.com/276)








안에 가이드 투어 몰래 엿듣기 ㅎㅎ 








그리고 그 유명한 세체니 다리로 갔다









그리고 강가를 따라 걷다 보면







이런 신발들이 나오는데

2차 세계대전때 처형당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거란다 "shoes on the danube"









그리고 다다른 국회 건물

여기도 엄청 크다


 건물들이 굉장히 크고 화려하고 웅장하다 




이렇게 걷는데 한시간이면 충분하다. ㅋ 

부다페스트 시내는 상당히 좁은듯 






그리고 갤러트 온천 갔다 






몰랐는데 실외도 있어서 실외도 갔다오고 실내에도 있었다 

풀장에 비해 사람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이... 


그리고 누드로 다니는 할아버지도 봤따 ㅋㅋㅋㅋㅋㅋㅋ








쇼핑 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