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Hungary 헝가리

부다페스트 / 환전소, 재즈 클럽 등등

by 우멩 2016. 4. 27.
반응형


부다페스트 환전소 


나는 네이버의 검색결과 공항에서는 교통비만 바꾸고 시내가서 환전하기로 했다

공항에 나가면 환전소 하나 있는데 직원이 너 이걸로 티켓 못산다고 계속 그러는데 

내가 환승티켓 310이잖아? 난 더 필요없음 하고 단호박으로 나가니까 어휴 하며 바꿔주는데 그 뒤에 숨은건 "안속네" 였겠지. 


환전소는 시내에 많은데 블로그에서 본대로 내가 본 30개가 넘는 환전소 중에 젤 싼곳은 옥타곤 역 근처였다

여기 두개있는데 이 오른쪽 집이 제일 쌌다 

주소: Budapest, Erzsébet körút 41, 1073 Hungary









부다페스트 가기전에 워낙 지하철 등등에서 검표가 심하다고 들어서 

표 잘찍고 다녔다. 근데 한번도 검표 안당했다 ㅎㅎ









부다페스트 재즈 클럽 

저렴한 가격으로 술도 먹으면서 재즈를 볼 수 있다, 내가 간 날은 4유로 정도 ㅎㅎ

스케줄 확인은 여기서 http://www.bjc.hu

주소: Budapest, Hollán Ernő u. 7, 1136, Hungary








내가 묵은 곳은 Senator apartment 이다 

위치는 정말 좋은데 평이 너무 좋아서 그랬나 기대보단 별로였다.... ㅎㅎ 








아침마다 숙소앞에 빵집가서 빵이랑 커피 사먹었는데 

(아 부다페스트는 빵이 너~~~~~~~~~~~~~~~~~~~~~~~~~~~~~~~~~~~~~~~~~~~~~~~~~무 싸다)

그런데 주인도 영어를 못하고 손님도 다 로컬사람들이라 

여기 로컬 빵집인지 알았는데 다른데서도 이 브랜드 봤다능.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