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Denmark 덴마크

덴마크 코펜하겐 Copenhagen, Denmark

by 우멩 2015. 1. 19.
반응형


11월 말에 갔던 코펜하겐은 바람이 겁내 불어서 너무 추웠다. 체감 온도는 영하임.

하지만 매우 깨끗한 도시고, 무엇보다도 훈남이 많았다 후후후




처음 간 곳은 코펜하겐 시내에 별모양으로 되어있는 공원 같은 곳인데 인어공주 동상이 있고 아무튼 바다옆에있어서 매우매우 추웠다. 그 와중에도 개데리고 산책하는 동네 주민들은 어찌나 많은지. 이런게 북유럽의 여유인가 했었다









시내에 무슨 건물인데..







코펜하겐 시내는 매우 좁다. 조금 걸으니 그 유명한 뉘하운 운하가 나옴.

하지만 매우 관광객을 겨냥한 거리였음. 이쁘긴했지만 관광객뿐인것 같은 느낌ㅋㅋㅋ 다 식당 카페 이런 곳









그리고 시티 센터 쇼핑가를 거닐다 발견한 크리스마스 마켓.

와... 이게 무슨. 그냥 실망했다 ㅋㅋㅋㅋㅋ 후에 내가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 보러갈려다가 이거같을것 같아서 안갔는데, 벨기에 크리스마스 마켓 보고 아 덴마크가 후진거였구나 했다능.








레고의 나라답게 레고샵 구경 해줌. diy식으로 블럭을 하나씩 살 수도 있다.

통마다 가격이 정해져있는데, 그 통에 자기 능력껏 꾹꾹 담으면 됨







시티 센터

조명이 이쁘다.










그리고 다음날 올라간 tarnet이라는 곳. 여기는 무료입장이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view가 너무 좋았다.









그러니까 이 건물을 올라간 것이다.


en






그리고 다시 시내. 줄이 엄청 서있던 베이커리 였는데 케익이 맛있어 보여서 샀구만 이건 뭐... 설탕 반 크림 반. 웩. 내스탈이 아냐.









고러고 대망의 티볼리를 갔다. 

추워서 밤에 안돌아다녔는데 티볼리는 밤에 가야 된다길래.

응 예뻤다 딱히 할건없지만.. 그냥 두시간정도 구경하다 나온듯.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 mikkeller bar. 이게 이 나라의 유명한 맥주랜다. 펍은 굉장히 hip한 느낌임.








덴마크 3박4일 있었는데 막상 사진보니 한게 없네.. 그래도 좋았다. 

반응형

'여행 > Denmark 덴마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번째 코펜하겐  (0) 2016.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