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Philippines 필리핀

세부 / Crimson resort 크림슨 리조트

by 우멩 2013. 3. 20.
반응형

 

수영장 하나보고 예약한 막탄의 크림슨 리조트

리뷰대로 한국사람 느무 많고, 서비스 좋다. (직원중에도 한국사람도 있었다)

근데 택시기사가 리조트를 못찾아서 뺑뺑 돌았다 ㅠ

리조트앞의 인공비치는 매우 작지만 물도 맑고 이쁘다~


 



 

 

 

 

심심하면 이런 썬베드에 누워있다 ㅎㅎ

 

 

 

 

밤의 수영장

 

 

 

 

 

 

내가 묵었던 디럭스룸.

담엔 풀빌라를,.,.ㅠㅅㅠ

 

 

 

 

그리고 조식.

정말 별로 먹을거 없어 보이는데 뭘그렇게 많이 먹었는지 배가 터지는지 알았다

과일, 온갖 종류의 빵빵빵, 오믈렛 포함한 계란 요리, 소세지 등

 



 

 

 

 

난 이렇게 호밀빵 구워서 치즈 얹어먹는게 젤 맛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