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Philippines 필리핀

세부 / Hotel pier quatro

by 우멩 2013. 3. 20.
반응형

 

12시 넘어 공항에 도착해 잠만자려고 예약한 hotel pier quatro

항구근처라 위치 좋고 조식포함이다

가격대비 괜찮음, 깨끗하고 친절함.

웃긴건 택시 기사가 hotel이란 단어를 못알아 들었는지 계속 closed 라고 했는데 잘 못 알아듣겠어서 아 그렇냐고~ 그러면서 기사가 다른 호텔에 데려가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항구가 닫았다는걸로 알아듣고 hotel 가달라고 ㅋㅋ 다시감. 필리핀 영어는 잘 못 알아 듣겠더라 ㅜㅜ


 


 

 

 

 

 

 

여긴 아침먹는 곳인데 별로 먹을건 없다

특이하게 버터를 얼음이랑 같이 두고, 수박말고 망고같이 생긴 과일은 정체를 알 수 없고,

난 고기류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빵이랑 계란, 커피만 열심히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