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UAE 아랍에미리트

아랍에미레이트항공,A380,기내식

by 우멩 2012. 7. 9.
반응형

A380 하나만 보고 에미레이트 항공을 선택했다

그렇게 사람들이 난리치는 A380. 뭐 하늘의 호텔?

글쎄, 난 똑같았다

 

서울-두바이-취리히에서 서울-두바이가 원래 A380이였는데 보잉777인가로 바꼈다

그래서 돌아올때에만 A380을 이용했는데

진짜 똑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좀 깔끔한거 정도?

앞뒤간격이나, 좌석넓이나, 진짜 똑같음...ㅠ.ㅠ

(나빴다는게 아니고 딱히 좋았던게 없었음)

 

 

 

자리에는 개인 모니터가 있고

비행기에 달려있는 앞뒤 카메라로 밖 모습도 볼 수 있고, 영화(우리나라꺼도 있음), 드라마, 티비, 게임 등등등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기내식은 두가지 중 고를 수 있다

서울이 포함되 있을 땐 김치, 고추장 등도 제공된다

수시로 음료, 컵라면은 요청하면 제공

전체적으로.. 메인요리 그럭저럭, 각종반찬들 별로, 과자 스넥류 괜춘

음료는 화이트 와인이랑 맥주 계속 먹음 +.+

 

 

취리히-두바이 기내식

닭볶음과 밥 (그럭저럭), 오렌지+브라우니 (웩), 빵 (그냥 싸구려맛), 과자 (젤나음)

 

 

 

 

 

 

두바이-서울

기내식 1.

과일, 오믈렛 (꽤 괜춘), 스넥, 싸구려맛 빵

아침 스페셜이고 한식은 죽이었다

 

 

 

 

기내식 2.

샐러드, 감자와 소(맛남!), 싸구려맛 빵, 스넥

반응형

'여행 > UAE 아랍에미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탑오버 두바이, 두바이몰  (3) 2012.07.10
스탑오버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0) 201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