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witzerland 스위스

산리뷰/스위스/리기

by 우멩 2012. 6. 30.
반응형

드디어 스위스에서 제대로 된 하이킹을 했다

비록 날씨는 가장 안 좋았지만......... 내 로망이었던 산 꼭대기에서 시작하는 하이킹을 했다 ㅜㅜ

리기산을 가는 방법은,

루체른 역앞의 페리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하... 기억이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정도 간 뒤 내려서 거기서 다시 열차를 타고 올라가면 되고, 총 1.30~2시간정도가 걸렸다

날씨가 안좋아서 꼭대기에 사람도 없고 춥고 그랬지만 하이킹덕분에 좋았다 ^_^

 

 

 

우선 리기산 꼭대기에서 찍은 사진

 

 

 

 

 

 

 

그리구 드디어 본격적인 하이킹 시작!

약 한시간 걸리는 코스로~ 기차역을 세개정도 지나가고, 하이킹 하는사람들도 간간이 있고, 길도 잘 되어 있다

 

 

 

 

 

 

 

 

 

 

 

 

반 정도 내려왔나?

이제 꽃도 많이보이고, 마을로 들어선 듯 집도 많이보인다

 

 

 

 

 

이렇게 달팽이도!

 

 

 

아 정말 한가로움

이런데 살면 심심하겠다 ㅎㅎㅎ

리기산 쏘 굿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