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UK Ireland 영국 아일랜드

Galway 골웨이 맛집 McDonagh's, The Dail Bar

by 우멩 2016. 6. 16.
반응형

Galway 골웨이 맛집

우선 골웨이에 왔으니 Fish & chips 를 먹어야지!!

관광객에게도, 현지인에게도 유명한 McDonagh's 를 방문했다

주소: 22 Quay St, Galway, Co. Galway, Ireland





대략 이런 분위기,

안에서 먹는 사람도 많고 Take away도 꽤 많았다

옆에 풀밭이 있어서 거기서 맥주마시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아 여기는 맥주를 안판다 -_-)






생선따로 시킬수도 있고 메뉴로 시킬수도 있는데

나는 뭐 모르니까 연어랑 감튀 시켰는데 현지인들은 그냥 fish&chips 달라고 해서 먹더라

가격도 10유로 정도로 싸다 




튀김이 아주 얇은게 포인트!!





이게 그 옆에 풀밭 있는 곳, Galway Bay 라고 한단다

골웨이의 청년들이 널부러져 있는 곳이다






Galway 에는 레스토랑이 굉장히 한정적이다

도시가 작아서 그렇겠지

그래서 갈데가 없어서 -_- 삼일 있으면서 The Dail Bar 는 두번이나 갔다 ㅋㅋ

주소: 42 Middle St, Galway, Ireland





전통 아이리쉬 펍 & 레스토랑인데 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다

기본 메뉴 + 매일 바뀌는 오늘의 메뉴도 있다






이 메뉴는 Roast of the day 로 Lamb 랑 Beef 인데

양이 겁나 많았다





그리고 또 찾은 날은 Fish & chips ㅋㅋ 관광객티낸다 ㅋ

McDonagh's 랑은 다르고 맛있었다 (둘다 맛있었다 ㅎ)






그래도 관광객 많고 너무 touristic 한 더블린 보다는

골웨이가 훨씬 현지스럽고 아일랜드같고 좋았다

특히나 골웨이에서 기네스 하프파인트가 2.5유로 였는데 더블린은 4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