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일본

북해도 / 하코다테 맛집 럭키삐에로 차이니즈 치킨버거

by 우멩 2013. 2. 15.
반응형

온갖 카페와 블로그에서 찬양하던 럭키삐에로!!!!!!!!!!!!!!!!!!!!!

우와 드디어 왔다

트라피스트 수도원에 버스타구 가다가 옆에 지나가는거 보고, 수도원 대충보고 ㅋㅋㅋㅋ 럭키삐에로로 ㄱㄱㄱㄱㄱㄱㄱㄱㄱ


 

 

여기는 걍 건물전체가 럭키삐에로

 

 

 

인테리어는 진짜 화려하당


 

 

 

내가 시킨것은 차이니즈 치킨버거+감튀+우롱차 세트!

친절한 아주머니가 우롱차랑 얼음물부터 서빙해주신다

 

 

 

구리고 생각보다 빨리나온 감튀와 버거!

 

 

 

감튀위에 첨에 치즌지 알았는데, 마요네즈 같다

 

 

소문대로 맛있다 ㅠㅠ

 

 

 

 

구리고 대망의 차이니즈 치킨버거!!!!!!!!!!!!!!!!!!!!!

우와...........

사실 내가 이날 아침먹고 점심을 거의 안먹다시피해서 이럴지도 모르는데,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뻔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의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먹고, 폰으로도 또찍고, 양도많은데 숨도안쉬고 먹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먹으러 또갈래 하코다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북해도 여행의 best food no.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밑에는 메뉴

 


 

 

 

가격도 착해 650엔

 

 

 

 

 

 

 

 

이러고.. 끝 일줄 알았는데

이다음날 또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시오라멘을 먹으려고 했는데 일욜이라 그런지 문을 닫아서 빡쳐서 ㅋㅋㅋ 이틀 연속 저녁을 햄버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인기2위라는 럭키에그버거를 먹었다. 근데 난 담부터 차이니즈 치킨버거 먹을래...

메론소다도 첨 먹어봤는데 우와 눈이 번쩍 +.+ 이래서 사람들이 메론소다 메론소다 하는구나 싶었다

 

 

 

 

 

 

암튼....하코다테 또갈래!!!!!!!!!!!! 럭키삐에로 먹으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